카테고리 없음

아이스크림블렌딩콜드브루 스벅신상 음료 후기 & 헬피 앱테크 꽁돈으로 먹기

모니카벨루치님 2021. 7. 23. 01:59




스벅 신상 음료는
궁금해서 꼭 먹는 편이에요!
물론 꽁돈으로~


스벅 "새로 나온 음료"입니다!!


이중에 카페인 중독자
모니카벨루치는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브루'로 pick



콜드브루라서
아이스 온리에요!!


칼로리가 어마무시할 것 같은
예감은 적중!



톨사이즈 기준으로
420kcal 네요!!


저녁밥먹고 먹었는데..
하핫



드라이브쓰루에서
테이크아웃!!!

집에 와서 먹기전 찰칵


쉐이크 같이 생겼어요~



먹다가 뚜껑을 열고 찰칵


맛의 평가는
☆☆☆ 정도

☆ 5개가 만점이라면요~

이유는
저에게는 너무 달았어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음료 name답게
아주 꾸덕꾸덕했는데
더위사냥 녹여먹는 만 못했어요

커피는 꽤 찐했구요~
너무 달아서 저는 절반을 먹고나서
흰우유를 끝까지 부어서
먹어보았는데도
여전히 달았음



오늘의 스벅신상은
<헬피> 앱테크로
모바일상품권을 겟하여
차액 500원만 계산하고 냠냠~


<헬피> 앱테크는
커피 꽁돈으로 먹기 넘나 좋아요!!!!


가입하실땐 리워드 꼭 받으시기요♡

<헬피> 추천인
HP0000244936



<헬피> 앱테크 사용법
완벽정리편
참고하세요~
링크 첨부♡

<헬피> 추천인 HP0000244936 앱테크 꽁돈으로 커피먹기! 스벅 이벤트도 혜자!

돼지는 산책을 하다 커피를 마시기로 했어요!! (돼지 = 저) 물론 꽁돈 커피루요!!!! 앱테크인은 커피...

blog.naver.com



스벅 영수증은
추가 앱테크 하셔야되는거 아시쥬!?


영수증 인증(기프티스타 + 네이버MY플레이스)
링크첨부하니 참고해주세욤♡

꽁돈 스벅 점심!! 앱테크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ohOq7S 영수증 인증(기프티스타 + 네이버MY플레이

전 지금 즐짠 중~ 꽁.돈.으로 스타벅스에서 점심 옴뇽뇽해쩌융!!! 개꿀 앱테크 !!! 폰 안 쓸 때 돈이 들어...

blog.naver.com



꽁돈으로 먹는
커피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저는 앱테크로 꽁돈 커피를 먹고
남아도는 기프티콘은 싹다 팔아요~


<기프티스타>로
"영수증"과 "기프티콘"을
겁나 팔고 있죠!!

이런식으로요~


기프티스타로
부수입창출!!
쏠쏠하쥬!?

앱테크로 깊티 쓸어담아봅시댜!!!


<헬피> 추천인
HP0000244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