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젤리캠 프리미엄 리뷰 (젤리뷰 어플 내돈내산 리뷰)

모니카벨루치님 2023. 10. 1. 10:28



젤리캠 프리미엄

내돈내산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제가 지내는 산후조리원에서는

'젤리캠'을 운영하고 있어요~!! ㅎㅎ


젤리캠이란,

실시간으로 아기를 볼 수있는 카메라 어플이에요~!!


산후조리원 신생아실에는

각 아기침대마다,

실시간으로 아기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카메라가

아래와 설치되어 있어요~~




산모 및 가족들은

  '젤리뷰' 라는 어플로

이렇게  아기의 실시간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엄청 가깝게 잘 보이죠? ㅎㅎ


젤리뷰 어플 링크에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ecares.jellyview

젤리뷰-요즘 엄마 아빠를 위한 임신,출산,육아의 모든것 - Google Play 앱

산후조리원에 있는 아기를 IP 카메라를 통해 산모는 물론 가족, 친지, 친구까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캠뷰어, 젤리뷰.

play.google.com



젤리캠 이용가격은,

산모 1인의 경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



산모 외 지정가능한 가족5인(산모 포함 총 6인)은

16,500원 만 내면,

산후조리원에서 지내는

전체 기간동안 유료로 이용가능해요!!


산후조리원 사용기간(보통 2주 혹은 3주) 내에 모두  16,500원 "같은" 가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3주" 동안 산후조리원에 있는데요,


3주간 위 가격으로 이용하고 있어서, 더 좋아요~ ^^


저희는 저(산모) + 가족(배우자, 친조부모, 외조부모)

이렇게 6인 이용하여 보고있어요!!


젤리뷰 어플에 '캠 접속자 관리'에 들어가면,

가족들이 언제 접속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젤리캠 프리미엄은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실시간 아기를 볼 수 있음을 물론이고,

사용자가 아기영상을 녹화하여 기록할 수 있고,


가족들이 기록한 아기 사진 및 영상을 휴대폰 기기에 저장할 수 있으며,


AI가 매일 스스로 아기 사진을 찍고, 몇일씩 모아서 영상도 만들어 줘요 ㅎㅎ


사용자가 녹화한 영상

+ AI가 만든 사진 및 영상들은

젤리짤 클라우드에 아래와 같이 보관되고,



사용자는 이 클라우드에서

휴대폰 기기로 다운로드 저장할 수 있습니다 ㅎㅎ




가족 중,

친할머니~ 외할머니 ~ 이렇게

누가 녹화했는지 표시되고요 ㅎㅎ

시간이 초단위로 기록되어요~



화살표 모양을 누르면,

휴대폰기기에 저장됩니다!!





소중한 신생아시절 아기의 모습을!!

이렇게 영원히 기록할 수 있고,

가족들 모두 공유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것 같아요 !!!!!



가족들과 '함께 '

추억을 남기고 공유할 수 있어

말해뭐해 최고입니다



젤리뷰 프리미엄~~!!!



저렴한 가격으로,



다시 돌아오지 않을

우리 아기의

조그맣던 그 순간순간을

남겨둘 수 있어서



세상 참 좋아졌다

젤리뷰 프리미엄 정말 잘 이용했었다

생각해요~!!! ^^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