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고나라 추천인 3WYTRH 출석체크 앱테크 추천!! 공짜로 편의점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구매하기

모니카벨루치님 2023. 6. 30. 21:58



중고거래 어플
중고나라 다들 아시죠!?

중고나라 어플은
중고매매하기도 편리하고 ++
매일매일~~
출석체크로 포인트(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어요!!​

모은 포인트로는 편의점 상품권, 커피 등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답니다~ !!​


제가 지금까지 바꾼 내역이에요~


저는 주로 편의점상품권을 사서 직접 사용하거나

팔아서 현금화시키고 있어요!! ​


매일매일 마일리지는 아래와 같이 이런식으로 쌓여요~





포인트가 마일리지(M) 입니다!!



이번달은 만근 출석체크에 성공했어요 ㅎㅎ


뿌듯뿌듯
ㅎㅎ


매일 받는 출첵 보너스는
랜덤으로 1만원까지 받을수 있고

출첵할때마다 응모권을 한장씩 줘서
추가로 경품 응모도 가능하답니당~~~!!!




중고나라 마일리지(M)를 모아서는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을
마일리지샵에서 살 수 있는데
그 종류는 아래와 같아요~​


저는 주로 이런 편의점상품권을 사서
현금화 ㄱㄱ한답니다~~

요건 마일리지 공지사항이요~



중고나라 가입안하신 분들~~

추천인 입력하시면

3000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7/1부터는 1000마일리지)




제 추천인 링크에요~

https://share.joongna.com



추천인등록 해주실꺼죠!?

3WYTR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