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위트 후기 : 제주도 호캉스 추천! 고층뷰 룸서비스까지

모니카벨루치님 2023. 4. 25. 17:11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12

신혼여행 1일차

결혼식 당일 비행기로
저녁무렵 제주도 도착!!

첫날 숙소는

제주공항과 가까운!!!
그랜드 하얏트 제주로 결정!!

우리는 돈이 많으니까
서윗한 서위트룸으로 갔다 ㅋㅋ

사실 카운터에서 직원분이
신혼여행인지 묻더니
취소된 방이 하나 있는데 5만원만 내면
스위트룸으로 바꿔준다고 해서 운좋게 ㄱㄱ하게 되었다


스위트룸이 얼마나 스위트하겠어?
그랜드하얏트제주 스위트룸은 찐이다 ㄷㄷ


스위트룸 종류 중에 아마도 코너 스위트 일것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두건물이 교차된 모양?인데

코너 스위트는 이 두건물 사이 !!
코너에 위치해있다 ㅎㅎ

해질무렵 고층에서 바라보는 노을뷰가 아주 멋지다 ㅎㅎ

코너 사이로
멋진 시티뷰~~


스위트룸에 들어서자마자
웅장한 거실 벽면전체창 ㄷㄷ

통으로 닫혀있던 버티칼?이 현관문을 열자마자

자동으로 초ㅑ르르 소리를 내며 위로 걷히는데

고층뷰가 한눈에 보이는데

와..

탄성이 절로 나왔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그랜드하얏트제주 야외수영장이 보인다~



사람들이 수영장에 꽤 있는데 ㅎㅎ

분위기가 좋아보이나
우리는 가지 않았다 빨리 술머거야되므로 ~

거실 샷!!





침실 샷!!



침실에도 창이 있어서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다 ㅎㅎ



가려도 잘생김 & 가려도 예쁨



다음은
욕실 샷~~



욕조가 너무 컸다 ㅎㅎ


드레스룸!!



저녁은 나가서 먹으려다
룸서비스를 시키기로 했다~

그랜드하얏트제주가 좋은 점은

룸서비스가 24시라는 점!!!

밤새도록 파뤼파뤼 쌉가능 ㅎㅎ


룸서비스 음식가격도 저렴하다
배달의민족을 보는 정도?

음식 3가지에 다가

와인값은 10만원 가까이 였던 것 같고우리는 두병 시켜서 먹었다ㅎㅎ

먹다가 한병 더 시켰었나? 기억이..


야간 고층뷰와 함께
룸서비스로 차려진 음식들
~



돈많은 남자집 놀러온 기분
ㅎㅎ

또 가구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