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ohOq7S 공짜 기프티콘으로 이디야 흑임자 슈크림붕어빵 먹은 후기

모니카벨루치님 2023. 3. 27. 21:54


슈붕이 좋아하시나여!?

저는 팥은 싫고 슈크림 붕어빵을 좋아해요 ㅎㅎ


요새 따신 날씨라 붕세권은 없고

이디야에서 붕어빵을 팔더라구요~~




흑임자 슈크림붕어빵!!!


제가 한번 공짜로 먹어보겠습니당!!



타임스프레드 공짜 캐시가 많이 쌓여있길래

타임스프레드로 사먹기로 하였구요 ㅋㅋ



앱테크 중 꿀테크 !!!

폰 안만지고 냅둬도 캐시가 쌓이는~~!!

폰 안 쓸 때 돈이 들어오는​

<타임스프레드>로 캐시를 모아모아​​

요거 먹었습니당!!​​​



​봉투에 예쁘게 담겨있구용

총 6개가 있어요~

엄청 맛있게 생겼죵!?



#이디야

#흑임자슈크림붕어빵


흑임자가 빵반죽에 들어가있는지

붕어빵색이 흑임자 컬러가 나용 ㅎㅎ

손바닥에 올라간 크기

작고 기엽죠!?






따듯한 슈크림과 빵이 아주 맛있어요~~​


칼로리는 260kcal 이라네요

1회제공량 기준이라는데 ..

1회제공량이 6개 모두겠죠!?ㅋㅋ



이제 꿀테크 설명~~~


제가 지금까지 ​​

타임스프레드로 ​

공짜 깊티 챙긴 내역이에요 ㅎ​​​


​​
오늘은​

저기 맨위에 흑임자 슈크림붕어빵

기프티콘을 구매하여​ 공짜루 먹었어융!!


쏠쏠한 앱테크​

<타임스프레드>

어느덧 앱깐지 2년이 되가더라구여?


그 수입은 어느정도인가!?​

두구두구두구두구~~~​






10만 캐시에 임박하네여 ㄷㄷ


그렇다면​


[캐시모으는 법]은!?



1. "잠금화면" 적립
: 폰 안만지는 동안 자동으로 쌓임!!!​
(자고인나면 개.꿀)​

2. "오늘의 상자" 적립
: 뽑기임

3. "용돈퀴즈" 적립
: 토스퀴즈마냥 힌트있음​



​제가 안부지런?해서
퀴즈 다 안풀고 상자뽑기도 잘안함
ㅎㅎ

근데도 꽤 잘모임~

걍 자고 인나서 줍줍하시면 됨

​​

<타임스프레드> 사용법 완벽정리​​
포스팅 있으니 필독해주세욤♡
https://m.blog.naver.com/wlfkfzz1532/222285851663

폰안쓸때 돈이 들어오는 <타임스프레드> 앱테크 꽁돈 쇼핑 현금화 추천인 ohOq7S

앱테크의 장점 초기자본이 필요없다!!! 초기자본 없이도 누구나~~ 할 수있는~~~ 자 시작합니다!!!! 추천인 ...

blog.naver.com



폰안쓸때 돈이 들어오는
<타임스프레드> 앱테크 꽁돈 쇼핑 현금화

추천인 ohOq7S


추천인 넣으시면

1,000캐시 먹고 들어갑니댜!!!​



추천인

ohOq7S​​



아래는 친절한 앱다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imespread.Timetable2

타임스프레드 - 건강한 시간관리 하는 방치형 돈버는앱 - Google Play 앱

알람・챌린지 등 시간관리 하면 캐시 주는 방치형 돈버는앱! 메모·할일·투두·시간표 기능으로 건강 루틴·스케줄 만들고 네이버페이&기프티콘 구매까지

play.google.com


타임스프레드 - 건강한 시간관리 하는 방치형 돈버는앱


<타임스프레드> 에서는

꽁돈 캐시로​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구입이 가능해요!​​



적극
추천합니댜♡


추천인

ohOq7S



추천해주실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