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수동 맛집] 송계옥 성수점 : 닭특수부위 직접 구워줌! 성수 핫플레이스 주말 웨이팅 후기

모니카벨루치님 2022. 10. 5. 13:35
송계옥 성수점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11길 11 1층 101-103호


성수 핫플 핫플 하는데

왜 핫플인지 알겠더만유


분위기가 아주 프리한 동네 였어요 ㅎㅎ


성수 핫플레이스 대기 3-4시간 한다는

송계옥 성수점에 가보았어요!!



웨이팅 꿀팁!!!

토욜 2시 오픈이었구요!!


만나기로 한 사람 중 한명이

오픈 1시간 전인 1시에 가서 줄섰는데

(한명만 희생 ㅎㅎ)



9번인가 받았구여

테이블 수가 10개는 넘으니 바로 2시에 입장 가능했어요!!

대신 만나기로 한 다른 사람들도 모두

2시에는 꼭 와줘야해요!!

혼자 들어가서 기다리는건 안됩니당~




가게 겉면이에요

한자로 송계옥 써있어요~

가게 밖 비닐? 안에서 사람들이 웨이팅하고 있음다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 기본 반찬~~




정갈하죠!

아주 맛있어요!

백김치에 치즈가 송송 있구여

소스들도 다양하니 맛있어요~

특히 마파두부!!

개인별로 나오는데 달달하고 맛나요~



메뉴판 입니당!!





모듬은 대짜 중짜 있는데~

여자 3명이서 대짜먹었어요ㅋㅋ



비빔면이 맛있대서 시켜봄!!






아주 맛있어요 ㅎㅎ

간장비빔느낌?



모듬구이 비쥬얼 임니다~~

근위,연골,염통,안심,목살 골고루 다있어요!!


직원이 하나하나 다 구어주시고

어느 부위인지 설명해주면서

어떤 소스에 찍어먹어야 맛있는지도 설명해줍니다~~


우리는 그저 먹기만 하면됩니다!!


유명하다는 얼그레이 하이볼 ㅋㅋ




음..

일단 달고 맛있었는데

술이 안취해요 ㅋㅋ

술양이 적은 것 같음..



송계옥 페일 에일




요건 고냥

페일 에일 맛이에요~~



기분좋게 한잔씩 곁들어 가며

닭 특수부위 구이를 먹어보았어요!!!



춘천 닭갈비도 원래 철판이아니라 화로가 찐이래요



고기는 역시 화로입니다!!



맛이 좋아요~~



송계옥은 체인이라 다음에는 가까운 교대점을 가볼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