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 맛집] 금수강산 : 안양유원지 맛집 오리로스 해물파전 맛집! 발담그고 술마시는 곳

모니카벨루치님 2022. 8. 10. 10:58
금수강산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208번길 72 1층


여기는 안양유원지 백숙맛집입니당ㅎㅎ

이 분위기 보셔요 ㄷㄷ
계곡에 천막이 있어서
아주 시원해요~~~~~~


메뉴판이에요 !!
저번에는 오리백숙이었고
이번엔 오리로스 먹었어요 ㅎㅎ



물에 발 동동 담구고 먹을 수 있어요!!
술맛이 두배~~~



기본 반찬도 맛있어요~~
야채도 풍성~~~



오리로스~~~~
정말 엄청 맛있구여ㅠㅠ



파전이 진짜 더 맛있음

하늘 좀 보셔요ㅎㅎ



🦀 꿀띠
남편님이랑 계곡에서 발담구고 ~~
넘 좋네융 ㅎㅎ



안양유원지
넘 좋죠!!!!!!!
자연이 주는 즐거움이란 ㅎㅎ

안양유원지 오시면
금수강산 맛집도 들려보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