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스케이프 호텔 : 서울 부티크 호텔 추천! 해외여행을 온 듯한 감성가득 호캉스 후기

모니카벨루치님 2022. 3. 26. 00:23

레스케이프 호텔
서울 중구 퇴계로 67
회현역 6번출구에서 68m

레스케이프 호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6 · 블로그리뷰 2,468

m.place.naver.com



생일날 남친님이 예약해준
서울 중구 소재
명동 근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을 소개합니닷!!!




외관은 이렇습니당!!
겁나 네온 불빛이 반짝반짝

낮에 체크인하러 왔었지만
밤에 찍은 사진이 훨 이뻐서
밤 사진으로
~

아래 라스베이거스 호텔 같은
느낌이 나쥬!!!

라스베이거스 갔을때 찍은 플라밍고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사이트 링크

Lescape

Lescape : A Parisian Escape in the heart of Seoul

www.lescapehotel.com

Lescape
Lescape : A Parisian Escape in the heart of Seoul
www.lescapehotel.com


해외 여행을 온 듯한
감성 가득 호캉스

시작~~!!!!



체크인 하는 층 복도에요~
조명과 바닥이 중세 유럽풍이에요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


벽면 가득
거울들이 많아요!!

남친님과 사진 한컷 ㅎㅎ



체크인 서류들고
복고풍 거울 앞♡



체크인하는 층에
뒤편을 보면
플라워 장식들이 있어요~

완전 예쁜 포토존이에요!!!




옆쪽을 보면
비밀의 방이 있어요!!!


오호~
이런거 갬성 가득
마치 해리포터 교수님 방 같지 않나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와우 서재가
ㄷㄷ
파란 조명도 넘나 이뻐요

옆에 피아노도 있어요!!



이 비밀의 방에서는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도 있어요



내려가는 계단도 ㄷㄷ
무슨 타이타닉 영화 속에
그 메인 계단
같아요

너무 분위기있죠~

이제 엘베를 타고
방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당!!


엘베 역시 중세시대 느낌의
그림들이
이국적인 분위기
를 자아냅니다~


저희 방 앞에
복도샷!!


레드레드 하네요!!


방에 들어오면
신기하게 생긴 열쇠를 꼽아용

저기 빨간게 열쇠랍니다~!



이제 룸 컨디션을 살펴볼께요!!!

쇼파와 탁자가 있어요~
모델 남친님은 오늘도 열일♡



로맨틱한 무드의
침대입니다!!



제일 예뻣던 곳은
욕실!!!!
진짜 이런 욕실 가지고 싶어요ㅎㅎ
로망입니다♡




욕조랑 세면대가
완전 로열티 스타일에요~

중세시대 유럽 프린세스된 기분




어메니티도 괜찮았어요~


이거는~
ㅎㅎ


남친님이 주신
생일선물입니당!!

페레가모 귀걸이♡




이것도 레드레드 하네용 ㅎㅎ


착샷 갑니닷!!!!
ㅎㅎ



넘 이쁘죠!!!?
고급스러운 러블리 귀걸이에요

안목 좋은 예비 남편님 고마워융!!



그리고
로맨틱한 저녁식사!!

바로 썰어서 주는
양고기 소고기 등등 &
레드와인을 즐기고 왔어요♡



석양도 넘 이쁘죠!? ㅎㅎ



방 들어와서
또 마셨쥬
ㅎㅎ

육사시미와 육회를 시켰어요!!
오늘은 다 레드레드 하네융!!!



유럽갬성으로 시작해서
다시 한국토종의
처음처럼으로 마무리한

레스케이프 호텔

찐~~ 후기였음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