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울돌목가는길 : 서초동 고급도시락 추천! 한정식집 도시락배달 서비스! 회사에서 시키기 딱좋음

모니카벨루치님 2022. 3. 10. 13:44


오늘 일상속에
밥집 소개입니당


전 분명 다이어트 중인데
거의 원샷 때렸네요




완전 푸짐하죠!?
두판으로 1인분 나오는데


각각 찍어보면♡


맛도 좋고
메뉴도 좋네요~

서초동 단체도시락으
시키기 좋은 곳 느낌!?


직장에서도 혼밥을 권고하고
코로나로 밖에 나가기 뭐한 요새


회사에서 어른들과
싸지는 않은 가격으로
회사카드로?ㅋ

나름 품격있게
센스있게 시켜먹기 좋은
도시락 추천!!

< 울돌목 가는길 > 입니당!!

여기 서초동 한정식집인데
유명한 곳이에여~

진도울돌목가는길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0길 41 대호IR빌딩
02-521-6032



한정식집인데
도시락배달도 하더라구여


저번에 부서에서 한번 시켜먹고
괜찮았던지라
오늘도 시켜봤어요~


2명분만 시켰는데도 받아주네요
가격은 인당 22,000원입니당​


전화해서 시키셔요
배달비 음슴니다~​


포스팅하려고
정보찾아보니
네이버스토어가 있네요!?

http://naver.me/xrPOFdIB

[울돌목] 한정식 한상차림 도시락/서초,강남 단체도시락 케이터링 무료배송 : 울돌목가는길

[울돌목가는길] *단체,회식,모임 울돌목 도시락

link.naver.com

[울돌목] 한정식 한상차림 도시락/서초,강남 단체도시락 케이터링,단체,회식,모임



네이버스토어에는
배송비가
5만이하 3천원이네용

여기서
꿀팁

5만이하면
그냥 전화로시키셔요
오늘 저처럼
배달비 음슴​


단체도시락 시키거나
요즘같은 시국에
부서에서 도시락시킬때

고급지게 한번 시켜보셔요♡


도시락박스
아주 크게 배달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