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마르칸트시티 : 중앙아시아길 러시아 음식점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우즈벡 식당 맛집

모니카벨루치님 2021. 10. 27. 13:32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는
중앙아시아길이 있어요!!!


중앙아시아 사람들이 운영하는 식당들이 있고,
중앙아시아 사람들도 많이 모여 있는
곳이랍니다~!!!


중앙아시아길에 있는
러시아 음식점!!
우즈베키스탄 음식점인~
사마르칸트시티를 다녀왔어요!!


사마르칸트시티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42길 16 2층


저는 외국 음식♡
새로운 음식을 아주 좋아해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에
거리낌이 없고
특이한 향신료도 좋아한답니다!!

남친님 덕분에
생애최초 러시아식당에 와보게 되었어요~


길거리를 둘러보면
완전 외국에 온 것 같아요!!!


신기한 외국 글씨의 간판들~~
여행온 것 같죠!!!


영어로 써있는
사마르칸트시티 보이시죠~
저 입구로 들어가서 2층 식당입니다!!!


Samarkand City
실제
우즈베키스탄에 있는 도시라고 해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입구에는 빵들이 있어요~!
빵이 완전 크기가 크고
노릇노릇 맛있게 생겼어요!!!

가게내부 인테리어도
중앙아시아 느낌!?
가게 음악도 좋았어요~
외국풍~~


직원들 모두 중앙아시아인들이었어요~
한국말을 매우 잘하시는^^;;


메뉴판사진!



음식이 낱개로 나와서
가격도 적당하고
여러개 시켜서 먹기 좋아요!!!


러시아 맥주
BALTIKA 도 시켜보았구요~

9는 쏘맥맛이 나게 알콜도수가 세고
7은 딱 맛있어요~~!!


분홍색 채는 당근샐러드!!
김치? 대용의
반찬으로 보시면 되어요!

술이 술~술~들어 가는 맛인
안주들이 나왔어요!!!!


하..
진짜 세상 너무 맛있었다는♡

하나하나 설명 드릴께요~


올리비
평범한 샐러드같은데
약간 와사비향이 나는게
외국 향이 몬가 있음!
곁들여먹기 좋아요~~!!


쌈싸
빵속에고기
양고기와 소고기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화덕만두 라고도 하고
만두가 되게 커요!!!!
양고기, 소고기 각각 먹고
넘 맛있어서 양고기 한번 더 시켰었어요!!

양고기 특유의 향이 좋고
빵도 쫄깃한 페스츄리 같아요♡



보르쉬
빨간색 스프가 양고기 스프에요!!!
생긴건 좀 빡세긴 한데
한번 딱 스푼으로 떠먹으면 ㄷㄷ
똠양꿍 이랑 살짝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양고기 부드러움 살코기
식감 죽이구여~!!
저 채썰린 것은 당근샐러드 일까 무?일까
잘 모르겠는데 결론은
무쟈게 맛있어요!!!!


저 갈비탕처럼 생긴건
양고기스프 에요!!
양고기 갈비탕이라고 보심되요ㅋㅋ

양고기를
저 빨간 토마토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당!!



양고기 꼬치와
소고기 꼬치에요~

식감은 양고기가 승!!!
쫀득하고 기름칠된게 아쥬 맛있었어요!!


근처에
중앙아시아 음식과 식재료들을 파는
슈퍼마켓들도 있어서
장도 봐왔어요 ㅎㅎ


저런 양고기꼬치를 그대로 팔더라구요!!
당근샐러드랑 각종 빵들 소스 등등 많아요~


사마르칸트시티♡
진짜 넘 감동받아서
담에 꼭 다시 오기로 약속했어요!!


중앙아시아길
외국여행 못간지 백만년된 요즈음
여행온 느낌!!!!
이색데이트로 아쥬 추천해요♡